아이디

패스워드

비밀번호찾기 AUTO

 


HOME > 용어 및 해설

   
  레전드는 이런것 걸그룹.gif
  글쓴이 : 가오리짱짱…     날짜 : 19-07-13 09:35     조회 : 0    
동부산 오시리아 스타테라스"
"그것은...?" 직감은 느낀 규호가 급하게 피하려고하는 찰나였다... "너와같이 가겠다!!" 사나이가 칩을 입에문체 규호에게 달려들었다. "뭐야...신경과민인가....아까의 파워는 우연이었단 말인가....." 사나이는 쓰러진 규호를 쳐다보며 말했다.
반송 두산위브
막강한 위력을 자랑하지만 사용빈도는 희박하다. "다..닥쳐라 건방진 놈! 없애주겠다..!!" 그는 공격이 최선의 방어라고 생각했는지 갑자기 규호에게 달려들었다.
광교중앙역sk뷰
#.용어설명. *.클래스(구분) 1. 대지급전사 : 루미가라스의 왕족이나 귀족은 각각 특별한 파장을 가지 고 있다. 이것은 자신과 같은 파장을 가지고 있는 누군가 를불러들일수 있는데 왕족의 의사에따라 그를 보호하며 수호하는 임무를 지니고 있는자를 대지급전사 (바실리온) 라 부른다. 이들은 루미가라스의 보통생명체보다 탁월한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그 특징은 각각 다르게 나타난다.
신풍역 신동아파밀리에
"말해!! 넌 알잖아!! 도데체 넌 누구야!!!" 도교가 리셀의 몸을 벽에 세차게 밀어 부치며 외쳤다. 리셀은 아무 저항도 못하고 그저 신음소리만 내고 있었다. 변명도 비명도 지르지 않았다.
해운대 오션프라임
예상과는 다르게 아주 편안한 기분으로 잠을 청한것 같아 기분이 매우 좋았다. "이쪽으로 나와요...어서...." 그가 이렇게 말하자 소녀는 울먹이면서 대답했다. "깜짝놀랐네......왜 그러지......?" 어의없는 표정으로 안절부절못하는 도교를 바라보며 리셀이 피곤한듯 이렇 게 중얼거렸다.
신사 트리젠 벽산블루밍
"저리꺼져...너한텐 볼일이 없어...." 그때 규호는 사나이의 곁을 스쳐지나가며 조용히 속삭였다. * 세계관 * 태초의 전지전능하신... 신 즉 창조주는 이 우주의 핵이되는 1개의 행성을 만들었다. 그행성의 이름은 레기오스이고 어떤 계기로 인해 3갈래로 나뉘어 졌다.
목동 센트럴파크
"무..무례한....!" 리셀이 내뱉은 한마디는 규호와 도교에게 충격을 주기 충분했다. 자기도 모르게 내뱉은 말인지라 리셀도 민망하여 얼른 손으로 입을 막았다. "불순하다니....무슨 소리야 임마. 난 순수한 남자야." 규호가 반색을 하며 외쳤다. 도교는 그렇게 말하며 저절로 얼굴이 웃어져 버리는 규호를 바라보았다.
검단 푸르지오
"오오...MY FRIEND..! 혼자 가기 쓸쓸하지...? 이 형님이 길동무가 되어주 지" 이렇게 말하는 규호에게 도교는 문득 자신의 고민을 상담할 역할을 그에게 주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도교는 규호를 바라보며 말했다.
동탄 루나갤러리
"다..다왔군...." 규호가 기뻐하며 말했다. 도교는 열려있는 대문을 들어서며 안방에 대고 외쳤다. 오라 바리어(바리어) : 약 수십초간 모든 공격으로부터 몸을 지킨다.
당감 서희스타힐스
"하하...놀랐니..?미안. 난 도교의 친구 규호야... 신규호. 새식구가 있다 길레 놀러왔지..그런데 너 몇살이니...?" 규호는 그녀의 나이에만 관심이 있는듯 제촉하여 물었다.
목동 센트럴파크
'차분하자...우리는 아직 지구인이 어떤종류인지 모른다...데이터의 수 치와 틀린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도 모른다..그러나 지금까지의 인간들 은.........' 그가 땀을뻘뻘 흘리며 자리에 우두커니 서있자. 규호가 슬며시 웃었다.
안성 두산위브 누구나집
"캇..! 크아아아악!!!!"" 단발마의 외침과 함께 규호는 폭팔을 소멸시켜버렸다. '아....' 그때 평상위에서 이불을 덥고 누워있는 한 남자의 모습이 보였다.
반송 두산위브
지저분한 옷차림에 낡은 가방하나를 들고있는 소녀는 머리를 한번도 안 빚은 모양인지 마구 헝클어져 있었다. 게다가 웬만한 여성과는 다르게 그 길이가 허리를 넘어 다리까지 뻗쳐있었고 처음보는 이상한 색깔을 하고 있 었다. 염색도 아닌 그머리는 햇빛을받아 마치 푸른색의 여운이 맴 도는듯 하였다. 그녀는 계속해서 항의해오는 자동차들에 대해 전혀 적극적이 지 못한체 오히려 그것들이 무서운지 안절부절 하지못하고 있었다.
원주 포스코 더샵
"왜..왜그래..?" 의아한 도교가 규호에게 물었다. 규호는 대답대신 맞은편에 전신주를 바라 보았다.그곳에는 한 껄렁껄렁한 사내가 껌을 질겅질겅 씹으며 서있었다. "글쎄..누굴까......" 계속 PS:이제야 SF다워지는군요..하지막 아직도 전개가 되려면 멀었네요.. (逆鬼의末路) 글:임달영 # 006 ******************************************************************* 다가오는 그림자는 피할수가 없는것처럼 느껴진다....그것을 공포라고 한다.... ## 레기오스 ## *The Legend Of Lainger* 사나이는 서서히 규호를 탐색하기 시작했다.
일광 동원비스타 2차
"그럼 넌 지구인이 아니냐......?" 규호가 묻자 사나이는 깜짝놀란듯 변명하기 시작했다. 육교를 걸어올라가던 도교는 호기심으로 육교 아래를 내려다 보았다. (2) 브레스 후레이아 : 불길을 내뿜어 적에게 타격을 준다 메가 후레이아 : 후레이아의 상급기술 기가 후레이아 : 메가 후레이아의 상급기술 브레스 카이져 바스터 : 화룡의 도움을 받아 적을 공격 (3) 규라 이라즈마 : 뇌격을 적에게 선사한다 메가 이라즈마 : 이라즈마의 상급기술 기가 이라즈마 : 메가 이라즈마의 상급기술 슬레이야드 : 전격방출 전격을 자유로이 구사하여 적을 공격한다. 이라즈마 와 다른점은 이동이 가능하다는것. 무기에 걸어 쓰는 경우도 있다.
청주 동남지구 대성베르힐
"아...차거........" 몸이 얼음장 같았다. 마치 죽은사람 같이... '제가 녹여드릴께요....' 리셀은 차거운 도교의 목을 끌어안고 그곳에서 잠을 청했다. 몸이 따듯해지자 편안해진 도교는 경직되어 있던 몸이 풀리고 편안한 자세로 잠들어가기 시작했다... 다음날 아침 ...이른 햇살의 눈이부신 도교는 피곤한 눈을 떳다.
울산문수로두산위브더제니스
즐거운 표정으로 집으로 귀가하는 다른 학생들의비해 도교의 머리는 복잡 했다. 그도 그럴것이 난데없는 짐(?)을 직접적으로 떠맡게 된것이다... 그것도 아직 학생의 신분으로.......고민하며 정문을 나서는 도교에게 어 떤 건강한 목소리가 울려왔다. 그것은 도교를 부르는 목소리였다.
서면 트루엘
'무슨 사정이 있는 모양이군.......' 도교는 더이상 묻지 않기로 했다. 다시 도교는 옆에 앉아있는 소녀를 흘끗 쳐 다보았다. 가만히 침묵하고 있던 소녀의 고개가 아래로 쳐지기 시작했다.
운정 라피아노
"일어났군..용하게도..역시 인간이 아닌것 같군.." 규호가 이렇게 묻자 사나이가 헉헉대며 중얼거렸다. "무...뭣...?" 도교가 당황하자 규호는 그런 도교의 어깨를 다독 거려주었다.
봉명동 베리굿
3. 메 지 션 : 광선기나 행성고대의 주문을 끌어들여 전투를 벌이는 매지 션은 지구의 마법사와 비슷한 능력을 지니고있다. 이들은 파이터와 같이 계급의 구분이 없으며 그 능력도 들쑥날쑥 한데 그것은 매지션의 정신력의 따라 어느정도 힘의 조절 이 가능해지기 때문이다.
평택 고덕 파라곤
"왜 대답못하지...? 내가 못할말을 했나....?" 규호는 전혀 틈을 주지 않고 계속해서 질책했다. 그러나 리셀은 더이상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아..아..어쨋든 말이야 모든건 너에게 달렸어..사실나도 그애가 그렇게 나쁘게는 느껴지지 않았으니까....그냥 가정부를 하나 뒀다고 생각하면 되겠군...하하.." "훗..우리집 형편에 무슨 가정부 씩이나..." 도교가 피식 웃으며 중얼거렸다. 규호도 그런 도교를 보고 히죽 웃었다.
더퍼스트시티 주안
"아니 그저 입에 대기만 한거 같았는데......난 몰랐어...맥주였을 뿐 인데....." 도교가 얼굴이 붉어지며 말을 더듬거렸다. 규호는 그런 도교의 얼굴을 재 미있다는 듯이 바라보고 있었다.
천안 봉서산 아이파크
"무슨일이야..무언가 알고있어.......? 대답해봐....." 도교가 그녀에게 조용히 물었다. 그러나 리셀은 도교의 질문에는 대답이 없었다. 다만 도교의 품안에서 울고있을 뿐이었다.
청주 더샵 퍼스트파크

   

보성난원 / 사업자등록번호 : 409-91-77780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2-전남담양-00038
H·P 010-3635-9278 / E-mail : chg9278@naver.com
전라남도 담양군 월산면 화방마산길 5-2  국민은행 571-01-0037-111
대표 : 채 희 기
Copyright ⓒ 2012 by BSnan. All rights reserved.